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블랙핑크, '러브식 걸스' 티저 공개…청춘영화 같은 독보적 아우라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9월 28일 월요일

▲ 블랙핑크.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블랙핑크가 신곡 '러브식 걸스'의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블랙핑크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러브식 걸스'의 콘셉트 영상을 공개하고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도로 소음만이 들리는 적막한 공간 속 서로 어깨를 기댄 모습이다. 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특유의 개성 강한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면서도 쓸쓸한 눈빛으로 묘한 감성을 자아냈다.

컨트리풍의 기타 연주와 몽환적인 사운드는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약 25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한 편의 청춘영화 같은 분위기가 '러브식 걸스'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블랙핑크는 정규 앨범 발표에 앞서 선공개 싱글 '하우 유 라이크 댓'과 '아이스크림'으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강렬한 힙합 베이스의 '하우 유 라이크 댓'과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의 '아이스크림'으로 극과 극 매력을 선보인 블랙핑크는 '러브식 걸스'로 더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블랙핑크는 10월 2일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 앨범 '디 앨범'을 발표한다. 음원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에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