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부천, 전남전에 SNS 활용한 이벤트 나서…다양한 경품 제공

네이버구독_201006 이성필 기자 elephant37@spotvnews.co.kr 2020년 10월 01일 목요일

▲ 부천FC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이벤트에 나선다. ⓒ부천FC 1995


[스포티비뉴스=이성필 기자] 부천FC 1995가 전남 드래곤즈전을 맞아 팬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부천은 오는 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전남 드래곤즈와 ‘하나원큐 K리그2 2020’ 2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홈경기가 추석 연휴에 열리지만, 무관중이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전달하며 소통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마케터 ‘루키즈’가 직접 기획했다. 총 3가지 이벤특 진행된다. 경기가 중계되는 시점부터 중계화면에서 ‘보름달’을 찾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또, 당일 업로드 되는 구단 SNS 게시글에 응원 댓글도 기다린다. 하프타임에는 SNS에 업로드 되는 퀴즈를 구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당첨자는 임의로 선정해 플레이 아쿠아리움, 웅진플레이도시 입장권, 고려호텔 숙식권, 구단 머플러,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부천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구단 SNS 채널을 확장하고 더 많은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스포티비뉴스=이성필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