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수향. 제공|FN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이 벅찬 종영 소감을 밝혔다.

15일 방송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극본 조현경, 연출 오경훈, 송연화, 제작 메이퀸픽쳐스, 래몽래인, 이하. ‘내가예’) 마지막 회에서는 오예지(임수향)가 그토록 그리워했던 엄마 김고운(김미경)과 함께 살게 된 가운데 서환(지수)과 서진(하석진)은 각자의 마음 깊숙한 곳에 오예지를 추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5.0%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닐슨코리아, 전국가구기준)

임수향은 드라마가 막을 내린 다음날인 16일 “한 편의 동화같이 아름답고 그리운 드라마로 기억될 것 같다. 매 작품이 항상 도전이지만 특히 어려웠던 예지와 헤어지려니 아쉬움이 남는다"고 털어놨다. 그는 "고생 많았던 예지가 사랑해 주는 사람들을 기억하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수향은 이어 “오예지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분들과 환이, 진. 모든 배우들과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며 "보내주신 응원에 제가 더 힘낼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배우 임수향의 가장 예쁜 시간이 바로 지금이듯, 시청자분들의 아름다운 시간도 항상 지금이길 바란다.”라고 감사 인사를 마무리했다.

▲ 임수향. 제공|FN 엔터테인먼트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임수향은 16회 내내 흔들림 없는 연기력을 유지하며 드라마의 중심을 잡았다. 과거의 트라우마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진실을 받아들이며 성장하는 한편, 두 형제 사이에서 진한 멜로를 그려내며 표현의 폭을 넓혔다. 특히 연하 지수와의 아찔한 케미스트리가 몰입감을 더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