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PGA 투어 'THE CJ CUP', 2021년에는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서 개최

정형근 기자 jhg@spotvnews.co.kr 2020년 10월 19일 월요일
▲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THE CJ CUP' 2021년 대회가 경기도 여주시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다. ⓒCJ그룹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THE CJ CUP' 2021년 대회가 경기도 여주시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다.

CJ그룹은 18일(한국 시간) 더 CJ컵 대회가 내년에는 경기도 여주에서 열린다고 발표했다. 

2017년 창설된 국내 유일의 PGA 정규 투어 대회인 더 CJ컵은 지난해까지 3년간 제주도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됐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개최지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로 옮겨서 진행했다. 

CJ그룹은 "2021년 해슬리 나인브릿지 대회에 관중 입장이 가능해질 경우 지리적 이점을 살려 예년보다 더 많은 갤러리가 직접 대회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3년간 제주도에서 열린 더 CJ컵은 4만명이 넘는 팬들이 대회장을 방문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긍정적인 결과를 낳았다"며 "내년에는 우리나라를 전 세계에 알리고 더 높은 대회 위상을 만들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