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해준 새 싱글 '사랑하니까' 재킷 이미지. 제공ㅣ청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유해준이 새 싱글 '사랑하니까'를 발표한다. 

유해준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사랑하니까'를 공개한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너를 못잊어'와 '그대가 있어 행복했다' 두 곡의 자작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너를 못잊어'는 유해준 특유의 허스키하면서 애절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소속사는 이번 '너를 못잊어'가 기존 큰 사랑을 받은 '미치게 그리워서', '왜 이렇게 난 니가 보고 싶은지'에 이은 수작이라며 기대를 높였다. 

수록곡 '그대가 있어 행복했다'는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지만 뜻대로 되지 않고 힘든 세상 속에 사랑하는 그대가 있기에 좌절하지 않고 다시 힘을 내 살아간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끝없이 넘어져도 일어나 달려가련다/ 나의 전부 내사랑을 위하여"라는 가사가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 때 남성 듀오 캔 멤버로도 활약했던 유해준은 주로 작곡가로 활동했다. 박완규 '천년의 사랑', 박상민 '지중해', '무기여 잘 있거라', 캔 '가라가라', 정재욱 '잘가요', 클릭비 '백전무패' 등 넒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 히트메이커이다.

또한 자작곡 '단 하나의 사랑', '나에게 그대만이', '미치게 그리워서', '왜 이렇게 난 니가 보고 싶은지' 등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려놓았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