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PL REIVEW] '스털링 부족한 결정력' 맨시티, 웨스트햄과 1-1 무…11위 유지

네이버구독_201006 박대성 기자 pds@spotvnews.co.kr 2020년 10월 24일 토요일
▲ 스털링이 후반전 2번의 결정적인 기회를 놓쳤다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웨스트햄 원정에서 승점 1점에 만족해야 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24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서 웨스트햄과 1-1로 비겼다. 승점 1점을 가져가면서 리그 11위에 머물게 됐다.

맨체스터 시티가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았다. 볼 점유율을 유지하면서 웨스트햄을 흔들었다. 스털링이 경기 시작 2분부터 저돌적인 돌파로 치고 들어갔고, 침투하던 아구에로가 슈팅을 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측면과 하프 스페이스를 활용해 박스 안으로 볼을 투입했다. 귄도안도 공격 지역까지 올라와 볼 배급을 했다. 하지만 웨스트햄이 선제골을 넣었다. 전반 17분 안토니오가 오른쪽 측면에서 올라온 볼을 주시했고, 후벵 디아스에게 등을 지고 감각적인 바이시클 킥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맨체스터 시티가 후반전에 동점골을 넣었다. 필 포덴이 후반 7분 칸셀루 패스를 유려한 볼 트래핑 뒤에 정확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웨스트햄은 후반 22분 야르몰렌코가 박스 바깥에서 강력한 슈팅으로 맨체스터 시티 골망을 노렸다.

웨스트햄은 간헐적인 역습으로 맨체스터 시티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스털링과 마레즈가 좋은 기회를 잡았지만 득점으로 연결하지 못했다.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다.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