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1분 연예] SM 걸그룹 에스파 11월 데뷔…가세연, 뜬금없이 김희철 저격

황예린 PD hyr@spotvnews.co.kr 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스포티비뉴스 = 황예린 PD] 오늘의 1분 연예입니다.

뒷광고 논란으로 방송 은퇴를 선언했던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두달 만에 돌아왔습니다. 지난 23일 1편을 올린 지 이틀 만에 25일 욕지도 2편을 게재했는데요. 

쯔양은 “여러 생각과 고민 끝에 욕지도 영상들을 꼭 올리고 싶어 업로드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7월에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앞으로 쯔양의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가세연의 새로운 타켓은 김희철 인건가요? 가세연은 지난 24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관련 글을 올렸는데요. 

김희철에게 “역겹다”며 다소 강도 높은 비난을 한 가세연에게 누리꾼들은 왜 김희철을 비난하는 건지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NCT 공개 이후 약 4년만에 SM엔터테인먼트에서 신인 걸그룹 에스파가 11월 데뷔합니다. 이들은‘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획기적이고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날 공개된 팀 로고를 시작으로 멤버 구성, 세계관 등을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 김희철, 쯔양 │ DB, 쯔양 유튜브 화면 캡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