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돈 벌더니 '아맛' 안 나와" 악플…함소원 "돈은 못 벌어, 출연순서 기다리는 중"

네이버구독_201006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20년 10월 28일 수요일

▲ 함소원. 출처ㅣ함소원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누리꾼의 악성 메시지에 의연하게 대처했다.

함소원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혜정이는 건강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팬이 보낸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서 한 누리꾼은 함소원이 최근 SNS를 통해 판매중인 물품을 거론하며 "함소원님 '아내의 맛' 그때 한 번 나오더니 안 나오고 XXX 때문에 돈 많이 버셨나요"라고 전했다.

이에 함소원은 "아니에요. 못 벌었어요"라며 "'아내의 맛' 출연 약속된 출연진 분들 방송 나가시고 저희 순서 오면 나갈 거 같아요. 저와 남편, 마마 손꼽아 '아내의 맛'에서 여러분 뵐 날 기다리고 있어요.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설명했다.

다소 직설적이고 무례한 질문이지만 팬의 궁금증에 함소원이 의연하게 대처하며 솔직하게 답변한 것. 개인 메시지로 받은 내용이지만 전체공개로 답변을 게시하며 비슷한 오해를 가진 팬들에게도 함께 해명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어 함소원은 건강한 딸 혜정의 근황까지 공개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함소원은 27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