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창훈. 제공| 미스틱스토리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창훈이 '청춘기록' 종영 소감을 밝혔다.

tvN '청춘기록'에서 모델 에이전시 대표 이태수로 출연한 이창훈은 "현실에서 흔히 볼법한, 평범한 빌런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했다. 

이태수 역으로 시청자들의 미움과 사랑을 동시에 받은 이창훈은 "이태수가 극 중에서 해줘야 할 역할이 분명히 있다고 생각했다. 단순히 나쁜 사람이라서 사혜준(박보검)을 괴롭혔다기보다는, 사혜준이 이 업계 안에서 겪어야 할 혹독한 고통, 배신 등을 이태수를 통해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야 혜준이의 성장에 좀 더 힘이 실릴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했다.

이어 "단순히 나쁜 역이 되기보다는 욕망이 강한, 어디서든 볼 법한 업계 사람처럼 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아마 감독님, 작가님도 일상적인 톤의 악역을 원했기에 저를 선택하지 않았을까"라고 했다.

이창훈은 사혜준의 앞길에 훼방을 놓는 악덕 대표로 드라마의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었다. 극 초반부터 사혜준을 향한 루머를 퍼트리거나, 이민재(신동미)를 향해 악담을 퍼붓는 등 실감나는 현실 연기로 극 중 사혜준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분노를 샀다. 

그는 "출연 전까지 고민과 걱정이 있었는데, 촬영 들어가자마자 '왜 고민했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현장이었다. 배우들과 호흡도 좋았다"고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자랑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