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토리S] '문체부 장관 표창' 임영웅, 목소리와 비주얼까지 '히어로'의 위로

네이버구독_201006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2020년 10월 29일 목요일

[스포티비뉴스=서울, 곽혜미 기자]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레드카펫 행사가 28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렸다.

이날 임영웅은 깔끔한 올블랙 슈트에 블랙 마스크를 쓰고 등장해 취재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슈트핏을 뽐낸 임영웅은 멋진 미소와 함께 하트 포즈도 아끼지 않았다.

시상식장으로 들어선 임영웅. 임영웅은 노브레인, 장도연과 함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임영웅은 "올 한 해는 정말 힘든 한 해였다. 이 힘든 한 해에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해 많은 위로와 감동을 주는 대중문화인들과 이 자리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상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가수로서 더 좋은 모습, 여러분들께 위로가 되는 목소리 많이 들려 드리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코로나로 힘들었던 2020년, 임영웅은 마음을 적시는 목소리와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했다. 국가에서 주는 상까지 수상한 임영웅의 앞날이 더욱 기대되는 시점이다. 

임영웅, 입장부터 '멋짐'이 뿜뿜~

임영웅, 올블랙 슈트와 깔맞춤한 블랙 마스크 

임영웅, 애교 하트! 

임영웅, 마스크 벗고 다시 한번 

임영웅, 단정한 외모 

임영웅, 엄지 척!

클로즈업도 문제 없는 임영웅, 상견례 프리패스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받는 임영웅 


"위로가 되는 목소리 많이 들려 드릴게요", 가슴을 적시는 목소리와 훈훈한 비주얼까지 갖춘 '히어로'의 위로 



스포티비뉴스=서울, 곽혜미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