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권순관, 故유재하 '사랑하기 때문에' 커버…테이 "본인 곡 같다"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10월 29일 목요일

▲ 권순관. 제공| 해피로봇레코드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권순관이 고(故) 유재하의 명곡 '사랑하기 때문에'를 커버한다.

29일 방송되는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는 고 유재하 특집으로 꾸며진다. 1987년 발표한 단 한 장의 앨범으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큰 획을 그었던 천재 뮤지션 유재하를 추모하는 의미에서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올해로 31회를 맞이한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출신 가수들이 무대에 오른다.

'유재하 동문'이라 불리는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출신 가수로는 조규찬, 유희열, 심현보, 방시혁, 정지찬, 임헌일, 스윗소로우, 정준일, 권영찬, 옥상달빛 박세진, 홍이삭 등이 있다.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고 유재하 편에는 '슈퍼스타'로 유명한 5회 동상 출신 이한철, 피터팬 콤플렉스의 리더로 11회 금상을 받은 전지한, '뮤지션들의 뮤지션'으로 불리는 17회 은상 출신 노리플라이 권순관,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 30회 대상 출신 가수 김효진이 출연한다. 

권순관은 '사랑하기 때문에'를 커버한다. 원곡 특유의 감성에 권순관만의 담담한 편곡으로 재해석했다. 진행자인 가수 테이는 권순관의 무대를 보며 "'사랑하기 때문에'는 잘 부르려고 노력할수록 소화하기 어려운 곡인데 본인의 곡처럼 너무나도 잘 소화해 주셨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무대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는 29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