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찬열(왼쪽)과 백현.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그룹 엑소 백현 지인이라고 주장한 A씨가 찬열의 사생활을 폭로한 가운데, 백현이 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백현은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익까. 내 지인 누군데? (모기다 읏챠) 요녀석. 아 흔들흔들"이라며 짧은 글을 올렸다.

앞서 29일 백현에게 소개 받아 찬열과 알게됐다고 주장한 A씨는 "지금 이 상황은 다 너의 업보"라고 장문의 글을 올렸다.

A씨는 찬열에 대해 "듣는 내가 인상이 찌푸려질 너의 언행들로 말하는 거 조심하라고 한 적 있을거다. 너는 그때 어차피 이래도 좋아해줄 사람들은 날 좋아해준다고? 그래 기만이었다. 널 좋아해주고 응원해주고 믿어주는 사람들에 대해 최소한의 예의도 없더라"라고 비판했고, "전화해서 나한테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 하면 내가 옹호할 줄 알았냐. 전화해서 애들 입단속부터 시키려는 너는 아직 멀었다. 제발 정신차려"라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찬열아 제발 정신 차려. 백현이도 너처럼은 안살아"라고 덧붙였고, 이를 본 백현은 황당해하며 지인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현재 찬열은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인물이 교제했던 3년 동안 10명 이상의 여성들과 파람을 피웠다고 주장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 여성은 찬열이 자신과 만나면서도 걸그룹 멤버, 승무원, 댄서, BJ 등은 물론 자신의 지인과도 부적절한 만남을 가졌다고 주장했다.

찬열은 이틀째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입장은 없다"고 회사 차원에서 입장을 발표하지 않기로 했다. A씨는 논란이 커지자 자신이 작성한 글을 삭제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