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6위’ 무리뉴 감독, “지금 순위표 큰 의미 없어”

네이버구독_201006 박주성 기자 jspark@spotvnews.co.kr 2020년 10월 31일 토요일

▲ 무리뉴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주제 무리뉴 감독은 현재 순위표에 대해 큰 의미를 두지 않았다.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31(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는 아직 프리미어리그 순위표를 봐서는 안 된다는 주제 무리뉴 감독의 인터뷰를 전했다.

토트넘은 시즌 초반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리그 6위를 달리고 있다. 득점은 16골로 리그 전체에서 가장 많다. 그만큼 토트넘은 시즌 초반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며 리그 우승 후보 중 하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무리뉴 감독은 이를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다. 무리뉴 감독은 난 현재 순위가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2, 3월 순위표를 믿는다. 그때 순위표를 보면 실제 경쟁을 알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레스터의 특별한 시즌도 2월이나 3월에 알 수 있었다. 팀의 실제 모습은 그때 순위표에 나온다. 지금은 아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린 리그 원정에선 좋은 결과를 얻었다. 하지만 홈에서는 너무 많은 승점을 잃었다. 우리의 목표는 브라이튼을 이기는 것이다. 물론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