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욱이 '유퀴즈'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출처| '유퀴즈' 공식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동욱과 공유가 여전히 뜨거운 우정을 자랑했다.

이동욱은 11일 공유가 촬영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현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유퀴즈'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이동욱은 '욱 카페 온 더 블럭'이라는 이름으로 커피차를 선물했다. 공유가 영화 '서복' 홍보를 위해 '유퀴즈' 녹화에 참여하자 깜짝 커피차 선물로 공유를 응원한 것. 

커피차와 함께 '유퀴즈 미안해요. 진심이 아니었어요', '큰자기, 아기자기, 우리 깨비(도깨비) 잘 부탁합니다', '큰자기 아기자기 깨비 모두를 사랑하는 구미호 드림', '기헌, 난 널 기다렸어. 영화 '서복' 대박나세요'라는 센스 있는 문구가 돋보이는 플래카드까지 준비했다.

▲ 이동욱이 '유퀴즈'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출처| '유퀴즈' 공식 인스타그램
이동욱은 최근 방송된 tvN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놀라운 토요일'을 언급했다. 남지아 역의 조보아와 이심전심 게임을 하던 중 '유퀴즈와 '놀라운 토요일' 중 '놀라운 토요일'을 선택한 것. 이동욱은 드라마 속 장면에 대해 "진심이 아니었다"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낸다.

'도깨비'로 공유와 '절친'이 된 이동욱은 깜짝 선물로, 공유는 물론 '유퀴즈' 제작진까지 감동하게 했다.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동욱 배우님의 따뜻한 선물. 커피&어묵으로 촬영장 모두는 행복해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유, 이동욱은 '도깨비'에서 도깨비와 저승사자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훈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공유는 이동욱의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첫 게스트로 나오며 의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