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페인 5부 리그 꿈 FC, 2020-21시즌 선수 선발 2차 공개 모집

네이버구독_201006 맹봉주 기자 mbj@spotvnews.co.kr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스페인 축구 5부 리그에 소속되어 있는 꿈 FC가 선수 선발 2차 모집을 실시한다.

꿈 FC의 모토인 공정한 경쟁과 기회 제공을 위한 2차 공개 테스트는 오는 12월 4일 실시할 예정이다. 스페인 프로 축구에 도전하고 싶은 선수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모집은 25일 오후 4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지난 2016년 스페인 이에스까스에서 창단된 꿈 FC는 7부 리그에서 시작해 현재 5부 리그에 소속되어 있다. 꿈 FC는 스페인 최초로 두 시즌 만에 7부 리그에서 5부 리그로 승격된 기록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리그 우승 시 특전으로 주어지는 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출전권 획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구단 공동 운영을 맡고 있는 씰유나이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 스포츠가 위축되어 있는 상황이지만, 축구 선수로 뛰고 싶어 하는 선수들의 열정과 꿈을 지켜주기 위해 올 시즌 참가를 결정했다. 국왕컵 출전 기회를 획득할 수 있는 중요한 시즌이니만큼 안전하고 공정한 테스트를 통해 경쟁력 있는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도전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