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쥬.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그룹 니쥬가 데뷔 싱글 음원을 선공개한 후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니쥬는 25일 0시 첫 데뷔곡 '스텝 앤드 어 스텝' 음원,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동명의 싱글은 12월 2일 일본에서 정식 발매된다. 

'스텝 앤드 어 스텝'은 선공개 직후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톱100 차트 1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약 23시간 40여분 만인 25일 오후 11기 42분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프리 데뷔곡 '메이크 유 해피' 뮤직비디오가 공개 2달 만에 1억뷰를 돌파한 것에 이어, 정식 데뷔곡 '스텝 앤드 어 스텝' 역시 1억뷰 돌파를 기대하게 한다. 

니쥬는 걸그룹 최초 오리콘 스트리밍 1억 회 돌파, 정식 데뷔 전 NHK '홍백가합전' 출연 등 최초, 최고 기록을 세웠다. 광고계에서도 이들을 향한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일본 코카콜라, 현지 편의점계 대기업으로 꼽히는 로손, 롯데제과 피츠껌 등 주요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연이어 발탁됐다. 

'스텝 앤드 어 스텝'을 발표하고 데뷔 출사표를 던진 이들이 어떠한 신기록을 쓸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니쥬는 25일 방송된 NTV '베스트 아티스트 2020'에 출연해 '스텝 앤드 어 스텝'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 방송은 2001년부터 매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NTV의 연말 음악 특집 방송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