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TV조선 '미스터트롯 서울 앵콜 콘서트'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서 신곡 '히어로'(Hero) 무대를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26일 오후 TV조선 '미스터트롯 서울 앙코르 콘서트'가 전파를 탔다. 12~15일 열린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 중 13일과 14일 열린 공연을 녹화한 내용이다.

2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화제 속에 방송된 이날 콘서트는 1부가 14.599%, 2부가 13.11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 완곡 무대가 최초 공개돼 화제가 됐다. 검은 슈트를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댄서들과 함께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다. 굉장히 보고 싶었다"며 "이렇게 여러분을 가까이서 한 분 한 분 보면 심장이 떨린다. 두근두근한다"고 인사해 관객을 열광시켰다. 이어 설운도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부르며 열띤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톱6의 '바램' '막걸리 한잔' '누가 울어' '상사화' '돌리도' '진또배기'는 물론 톱6의 최애곡과 인생 최고의 명곡으로 꼽는 임영웅의 '응급실', 영탁의 '바람의 노래', 이찬원 ‘시절인연’, 정동원의 '난 너에게, 김희재 ‘꼬마인형’, 장민호 ‘쑥대머리’가 처음으로 선보였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