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강민, 웹드라마 '잘 하고 싶어' 주연 캐스팅…'구미호뎐' 이어 '열일'행보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0년 11월 27일 금요일

▲ 김강민. 제공ㅣ미스틱스토리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김강민이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잘 하고 싶어' 캐스팅됐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김강민이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는 웹드라마 '잘 하고 싶어'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최근 tvN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감초 역할로 활약 중인 김강민은 내달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잘 하고 싶어'에 주인공으로 나서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잘 하고 싶어'는 20대들의 진짜 연애 고민에 대해 풀어낸 플레이리스트의 신작으로, 김강민은 극 중 박수하 역을 맡았다.

▲ 웹드라마 '잘 하고 싶어'. 제공ㅣ플레이리스트

박수하는 첫사랑 반아인(박수아)의 십년지기 친구이자 유일한 '남사친'으로 등장한다. 서로 성별은 다르지만, 모르는 속사정이 없을 정도로 돈독하다. 연애 로망만 가득한 아인에게 때로는 쓴소리도 할 줄 아는 엄격한 모습도 보여주며 모든 '남사친'들의 공감을 살 것으로 보인다.

김강민은 tvN '구미호뎐'에서 남지아(조보아)의 부사수 조연출 표재환 역으로 출연 중이며, 앞서 MBC '미쓰리는 알고 있다', SBS '스토브리그' 등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라이징 스타로 최근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주인공으로도 캐스팅됐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