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업텐션 비토, 코로나19 확진…소속사 "스케줄 취소, 심려끼쳐 죄송"[전문]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11월 30일 월요일

▲ 업텐션 비토. 출처| 업텐션 공식 SN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업텐션이 멤버 비토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업텐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30일 "비토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비토는 29일 SBS '인기가요' 스케줄을 마친 후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았고, 30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비토 군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직원들은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사는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방역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업텐션은 향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며, 당사는 다시 한번 아티스트 관리 및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어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방송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방송 관계자 및 관련 스태프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다음은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 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업텐션 비토군이 코로나19 양성 판성을 받았습니다.

비토 군은 지난 29일 스케줄 종료 후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았고, 30일(오늘)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비토 군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 및 스텝, 직원들은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사는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방역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이에 업텐션은 향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며, 당사는 다시 한번 아티스트 관리 및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방송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방송 관계자 및 관련 스텝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