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박명수, 장영란, 홍현희(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박명수, 홍현희, 장영란 등 '아내의 맛' 출연진들이 이찬원과 접촉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은 지난 1일 '아내의 맛' 출연자들과 연합해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은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와 '아내의 맛'에 출연하는 박명수, 홍현희, 장영란 등 TV조선을 대표하는 두 예능 프로그램이 함께하는 특집이었다. 그런데 촬영 이틀 뒤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뽕숭아학당'은 물론, '아내의 맛' 출연진들도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모두 검사를 받았다.

녹화에 참여한 박명수, 홍현희, 장영란 등은 일정을 올스톱하고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다. 박명수의 경우 '박명수의 라디오쇼' 생방송에도 참여하지 않고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홍현희, 장영란 등 다른 연예인들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마치고 결과 통보를 기다리는 중이다. 

이찬원의 코로나19 확진으로 방송가에 초비상이 걸렸다. '트롯맨' 임영웅, 영탁, 장민호, 김희재 등은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황이다. 또한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를 함께 촬영하는 방송인 붐도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검사를 받았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