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트롯 전국체전', 트로트 전쟁 서막 알리는 예고편 공개

네이버구독_201006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20년 12월 03일 목요일

▲ '트롯 전국체전' 예고편이 공개됐다. 제공|포켓돌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롯 전국체전'이 첫 방송 전 모든 준비를 마쳤다. 3일 오후 KBS2 '트롯 전국체전' 네이버TV 계정을 통해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87팀 참가선수의 무대가 맛보기로 펼쳐지는가 하면, 각자 지니고 있는 사연들을 소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연신 계속되는 전국 8개 지역 감독과 코치진들의 리액션은 트로트 전쟁의 서막이 임박했음을 알리며, 대한민국 최고의 목소리를 '트롯 전국체전'에서 탄생시킬 것도 예고하고 있다.

끝없는 도전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할 '트롯 전국체전'은 내로라하는 레전드 감독 주현미와 김수희 김범룡 조항조 남진 설운도 고두심 김연자를 비롯해 코치진 신유와 홍경민 나태주 하성운 박구윤 조이현 별 송가인 김병현 조정민 황치열 진시몬 주영훈 박현빈 샘해밍턴, 응원단장 임하룡이 함께한다.

한 자리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24인의 감독과 코치진은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던 진주들을 찾아내고, 트레이닝하며 트로트의 신선한 새싹을 발굴하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트로트 흥 파티로 물들일 '트롯 전국체전'은 오는 5일 오후 9시 15분부터 160분 동안 특별 편성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