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MMA 2020' 방탄소년단‧임영웅, 톱10 수상…"팬들에게 감사"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0년 12월 05일 토요일

▲ 방탄소년단(위), 임영웅. MMA2020 중계 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방탄소년단과 임영웅이 멜론뮤직어워드 2020(MMA2020)에서 톱10 상을 받았다.

카카오와 멜론이 개최하는 MMA2020 메인공연이 5일 유튜브와 카카오TV 등을 통해 방송됐다. 올해의 가수 10팀을 뽑는 팀에 방탄소년단과 임영웅이 제일 먼저 불렸다.

방탄소년단은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저희들의 음악을 많이 들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트로피에 새겨진 아미들의 응원 댓글을 언급했다. "아미들의 응원은 '레'다. '도'가 지치고, '미'치기 직전이니까"라고 너스레를 떤 방탄소년단은 "아이들의 마음에 '다이너마이트'하고 '라이프 고즈 온' 하겠다"며 노래 제목을 넣은 센스있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당황스럽기도 하고 영광스럽기도 하다. 너무 생각지도 못해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가문의 영광이다"며 감사한 마음을 연신 드러냈다. 또한 "여러분들께서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덕분에 이런 순간을 다 겪어본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했다.

지난 2일부터 진행된 MMA 위크는 5일 메인공연으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5일 오후 6시부터 카카오TV 애플리케이션과 웹, 카카오톡 카카오TV 탭, 멜론 애플리케이션과 웹,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