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의 미소 ⓒ손흥민 SNS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북런던 더비를 앞두고 미소를 지었다.

토트넘 홋스퍼는 7일 새벽 130(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에서 아스널과 맞붙는다. 토트넘은 승점 21점으로 1, 아스널은 승점 13점으로 14위다.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선발 출전이 유력하다.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에 따르면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전반에 해리 케인, 2선에 베르흐바인, 은돔벨레, 손흥민이다. 중원에는 호이비에르와 시소코, 포백은 레길론, 다이어, 알더베이럴트, 오리에, 골문은 요리스다.

아스널도 4-2-3-1 포메이션이 예상된다. 최전방에 오바메양, 2선에 사카, 윌록, 윌리안이다. 중원에는 자카와 세바요스, 포백은 티어니, 가브리엘, 홀딩, 베예린, 골문은 레노다.

북런던 더비를 앞둔 손흥민은 자신의 SNS에 한 사진을 전했다. 손흥민은 북런던 더비 준비를 위해라는 글과 함께 아디다스 축구화를 들고 미소를 짓는 모습을 전했다. 아마 사진 속 축구화를 신고 북런던 더비에 출격할 것으로 보인다.

두 팀은 치열한 북런던 라이벌이다. 최근 6경기 전적은 토트넘이 앞선다. 토트넘은 321패로 아스널에 앞서고 있다. 가장 최근 열린 경기에서는 토트넘이 2-1로 승리를 거뒀다. 당시 경기에서 토트넘은 손흥민이 11도움으로 승리를 이끌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