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아 라보프. 출처ㅣ영화 컴퍼니 유 킵 스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할리우드 배우 샤이아 라보프가 전 여자친구에게 성폭력을 저질렀다는 혐의로 피소됐다.

11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가수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FKA Twigs)가 전 남자친구인 샤이아 라보프를 성폭행 및 폭행, 학대 혐의로 고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장에 따르면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는 샤이아 라보프가 2019년 밸런타인데이 기념 여행에서 자신의 목을 조르고 폭행을 행사했으며,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으면 차를 추락시키겠다고 협박하는 등의 행위를 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는 샤이아 라보프가 편집증 때문에 머리맡에 장전된 소총을 두고 잠을 잤으며, 자신을 쏠 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시달려야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샤이아 라보프는 이후 성명을 통해 "모든 혐의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의혹을 부인했다. 이어 "나는 수년 동안 주변 사람들에게 공격적으로 대한 적이 있다"며 "지난 몇 년 동안 내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준 것이 부끄럽고 미안하다"고 밝혔다.

샤이아 라보프와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는 2018년 샤이아 라보프가 각본을 맡은 영화 '허니 보이'를 통해 인연을 맺고 교제를 시작했다.

한편 샤이아 라보프는 2000년 디즈니 채널 드라마 '이븐 스티븐스'로 데뷔, 영화 '트랜스 포머' 시리즈와 '인디아나 존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려 국내 팬들에게도 익숙한 배우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