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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프렌즈 골프공 R 시리즈, 올해 인기상품으로 떠올라

네이버구독_201006 고봉준 기자 underdog@spotvnews.co.kr 2020년 12월 31일 목요일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스포츠와 IT를 결합한 체감형 통합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의 골프 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첫 번째로 출시한 골프공 ‘R 시리즈’가 출시 후 좋은 반응을 모으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카카오 VX에서 지난해 론칭한 골프용품 브랜드로, 캐릭터 라이언을 앞세워 필드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제품이 브랜드 론칭 후 첫 번째로 출시한 골프공 라인업 R 시리즈다. 4피스와 3피스 두 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인 R 시리즈는 기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

출시 한 달 만에 1차 입고 수량이 전체 품절되면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R 시리즈는 현재, 2차 판매를 진행 중이다. 특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만능 골프공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매출이 전월 대비 220%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먼저, 4피스 골프공 ‘R4’는 클럽 스피드가 빠른 남성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공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소프트한 타격감이 강점이다. 우레탄 소재 커버로 ‘고탄성 코어’와 코어를 감싼 2겹의 맨틀인 ‘엘라스틱 듀얼 맨틀(Elastic Dual Mantle)’ 구조로 돼있어 비거리와 스핀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또, 3피스 골프공 ‘R3’에는 HCE(High Core Energy) 기술을 적용했다. 아마추어 골퍼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스핀과 비거리 두 가지를 충족시키며, 부드러운 타구감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더불어 R 시리즈는 언택트 시대와 발맞춰 보다 쉽고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직영 오프라인 매장 3곳에서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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