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지희. 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진지희가 '펜트하우스' 속 오윤희(유진) 진범, 심수련(이지아) 사망에 놀랐다고 고백했다.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 출연한 진지희는 "민설아(조수민)를 죽인 범인이 오윤희였다는 것도, 심수련이 죽는 것도 몰라서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펜트하우스'는 민설아를 죽인 범인이 그를 챙겨줬던 오윤희였고, 친딸 민설아 살인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던 심수련이 주단태(엄기준)에 의해 잔혹하게 살해당하는 충격적인 엔딩으로 시즌1을 마무리했다.

진지희는 "저도 드라마를 보면서 제가 찍지 않은 부분들은 어떻게 드라마화 됐는지 모르기 때문에 시청자 입장에서 '어머어머' 하면서 보고 있었다"며 "민설아를 죽인 범인이 오윤희였다는 것도 놀랐고, 심수련이 죽는 것도 깜짝 놀랐다. 부들부들 하면서 봤다"고 했다.

진지희는 '언니는 살아있다'에 이어 '펜트하우스'까지 연이어 김순옥 작가의 선택을 받으며 '김순옥 사단'을 입증했다. 

극 중에서 강마리(신은경)의 안하무인 딸 유제니로 스토리에 차진 재미를 더했던 그는 "'펜트하우스'에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제니라는 캐릭터로 같이 참여할 수 있게 돼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처음 제니를 만났을 때 제니도 헤라팰리스 애들과 함께 악행을 하지만 그 모습이 시청자 분들께는 밉지 않게 보이고 싶었다"고 했다.

이어 "사실 제니는 정도 가지고 있고, 엄마한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단순한 면모도 있어서 같이 괴롭히지만 '얘는 이상하게 미워할 수 없을 것 같아'라는 제니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체중을 감량하기도 했고 의상 스타일링을 바꿔가면서 제니의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또 성숙해 가는 과정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고 제니를 위해 기울인 노력을 전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