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연홍. 출처| 안연홍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안연홍이 '펜트하우스 시즌2'에 합류한다.

1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안연홍은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출연을 확정했다.

시즌1을 마친 '펜트하우스'는 2월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 안연홍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해 갈수록 흥미진진해질 시즌2에 힘을 더한다. 안연홍이 김순옥 작가 작품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펜트하우스'는 김소연(천서진), 유진(오윤희), 엄기준(주단태), 윤종훈(하윤철), 로건리(박은석), 봉태규(이규진), 김현수(배로나), 김영대(주석훈) 등 주요 출연자들이 시즌2에도 그대로 출연한다. 이들과 함께 호흡을 맞출 새로운 배우로 안연홍이 합류하면서 '역대급 스토리'가 예고된 시즌2에 어떤 캐릭터로 충격과 반전을 선사할지 기대가 커진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최근 스페셜 방송을 통해 일부 내용을 공개했다. 시즌2에는 로건리 앞에서 스스로 목을 찌르는 충격적 선택을 했던 오윤희가 살아 돌아와 "나 아직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어"라고 파란을 예고하고, 모든 것을 거머쥐는 듯 했던 천서진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에게 협박을 받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충격 전개를 예고했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2월 19일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