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52세' 치과의사 이수진, 김태희에 사과→"악플 캡처하는 중"

네이버구독_201006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21년 01월 15일 금요일

▲ 출처|이수진 유튜브 캡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죄송해요 태희님."

치과의사 유튜버 이수진이 배우 김태희보다 자신이 더 예뻤다고 말한 최근 영상과 관련 사과 메시지를 남겼다.

이수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수진' 커뮤니티 란에 '김태희보다 예쁘다는 소리 들었다는 '치과의사' 이수진 대학시절 사진' 게시글을 캡처해 게시하며 "에공...죄송해요 태희님"이라며 짤막한 사과글을 올렸다.

이수진은 앞서 지난 9일 게재한 '서울대 김태희 vs 이수진'이라는 영상에서 "서울대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는 구독자 질문에 "우리 세대는 다 이수진 떠올린다. 그때는 김태희가 입학하기 전이었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수진 딸은 "예전에 엄마보고 '엄마 김태희랑 같은 학교네?'라고 말하자, 엄마가 '내가 더 예뻐'라고 했다. 대한민국 최고 미인보다 자기가 더 예쁘다고"라고 응수했다. 이수진은 "내 남자친구들이 늘 그렇게 얘기했었다"며 너스레를 떨며 웃었다. 이어 딸이 이수진에게 전 남자친구들의 근황을 물었고, 이수진은 "치과의사다"라며 "CC를 여러 번 했다"고 말했다.

이수진의 이같은 발언은 이후 크게 화제가 됐고 여러 악플도 쏟아지 것으로 전해졌다. 이수진은 새로 게재한 '선을 넘어버린 악플러들'이란 영상에서 악플 고소는 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캡처해서 모아두고 있다"고 답하기도 했다.

1969년생인 이수진은 50대임이 믿기지 않는 미모의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로 주목받았고, 최근 딸과 유튜브를 운영 중이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연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