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놀면 뭐하니' 김은희 작가, 예능 유망주로 남편 장항준 추천 "깐족토커"

네이버구독_201006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21년 01월 15일 금요일

▲ 제공|MBC '놀면 뭐하니'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MBC ‘놀면 뭐하니?’ 카놀라 유가 ‘킹덤’의 김은희 작가로부터 ‘예능 유망주’를 추천받았다. 그 주인공은 남편인 영화감독 장항준.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카놀라 유(유재석)와 영길(김종민), 동석(데프콘)의 ‘예능 유망주 찾기’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카놀라 유는 전 세계적으로 K-좀비 신드롬을 이끈 ‘킹덤’의 김은희 작가로부터 ‘예능 유망주’를 추천받았다. 주인공은 본캐 유재석과도 깊은 인연이 있는 영화감독 장항준. 그는 카놀라 유와 영길, 동석을 보자마자 예리한 눈빛으로 빠르게 상황 파악에 나서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이를 본 영길과 동석은 “눈빛이 너무 웃겨요”라며 시작부터 웃음을 빵 터트렸다.

영화계와 연예계를 넘나드는 장항준 감독은 마르지 않는 ‘깐족토커’로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고 있다. ‘신이 내린 꿀팔자’로 유명한 그는 ‘무위도식’의 생활 에피소드를 대 방출하며 폭소를 안겨줄 예정. 또한 누구도 이야기하지 않는 자신의 미담을 퍼트리는 재능까지 보여줬다고 해 우리가 그동안 알지 못한 이 남자의 찐 매력이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장항준에 이어 카놀라 유를 깜짝 놀라게 만들 예능 유망주들이 대거 등장한다. 세대, 국적, 장르를 불문한 예능 유망주들은 각종 개인기를 선보이며 장항준을 초조하게 만들었다고. 위기(?)를 감지한 장항준은 난데없는 ‘토크 급발진’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신이 내린 꿀팔자’ 장항준과 세대-국적-장르를 불문한 ‘예능 유망주’들의 얘능감은 어떨지 오는 1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