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연홍. 출처| 루브이엔엠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안연홍이 '펜트하우스 시즌2'에 합류한다.

1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안연홍은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출연을 확정했다.

안연홍은 새로운 인물을 맡아 최근 '펜트하우스 시즌2'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안연홍이 '펜트하우스 시즌2'에 출연한다"면서도 "캐릭터는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라고 밝혔다.

안연홍이 김순옥 작가 작품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즌2로 중간 투입되는 만큼 이야기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상한 장모', '황홀한 이웃', '짝패', '달콤한 스파이', '어느 멋진 날' 등 매 작품마다 쫀쫀한 연기력으로 보는 재미를 높인 안연홍이 '펜트하우스'로 마침내 '김순옥 월드'에 입성하면서 과연 어떤 캐릭터로 등장할지에 안방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시즌2가 '역대급 스토리'를 예고한 만큼 안연홍의 투입이 큰 역할을 할 것이라는 기대가 이어진다. 

'펜트하우스'는 화제 속에 시즌1을 마쳤다. 방송 초반 "지나친 막장이 아니냐"는 시청자들의 우려도 있었지만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충격과 반전의 스토리,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률 신기록을 매회 경신하며 첫 시즌을 마무리 했다. 

현재 '펜트하우스'는 2월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숨가쁘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시즌1 인기 주역 김소연(천서진), 유진(오윤희), 엄기준(주단태), 윤종훈(하윤철), 로건리(박은석), 봉태규(이규진), 김현수(배로나), 김영대(주석훈) 등 주요 배우들이 대부분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 다만 시즌1에서 사망 처리된 심수련(이지아)의 등장 여부는 아직 베일에 싸여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릴 예정이다. 2월 19일 첫 방송된다.

▲ '펜트하우스2' 포스터.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