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원어스 "'무대천재 반박불가' 위해 노력, 이번엔 '매운맛' 무대"[인터뷰②]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1년 01월 19일 화요일

▲ 원어스. 제공ㅣRBW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원어스가 "무대천재 반박불가"라는 소리를 듣기 위해 노력했다고 귀띔했다.

19일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매하는 원어스는 최근 스포티비뉴스와 서면 인터뷰에서 "'원어스 무대천재'라는 말을 '반박불가'하게 노력했다"며 "이번엔 '매운맛' 무대"라고 밝혔다.

원어스는 19일 첫 정규앨범 '데블'을 발표한다. 2019년 1월 데뷔 이후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을 앞세워 '무대천재' 수식어를 꿰찬 원어스가 정규앨범으로는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관심을 끈다.

특히 강렬한 사운드 위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구성된 타이틀곡 '반박불가'는 원어스의 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한다. 원어스는 이번 '반박불가'에서 고난도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천재' 출격을 알릴 계획이다.

원어스는 "댄스 브레이크 부분에서 멤버들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부어 기존 원어스의 그 어떤 무대보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며 "이 부분 놓치지 말고 꼭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이어 건희는 "'맵단짠돌', '단짠돌'이 되고 싶다고 했었는데, 그간 '뿌셔', '에어플레인'으로 청량한 것도 보여드렸고, 다크한 부분도 많이 보여드렸다. 그래서 이번엔 '매운맛' 무대를 보여드리려고 한다"며 "특히 이번 타이틀곡 '반박불가'를 통해 어떤 콘셉트, 어떤 무대도 찰떡으로 소화하는 '맵단짠돌'이 되고 싶다"고 했다.

환웅은 "'원어스 무대천재 반박불가'라는 말을 듣겠다"며 "모든 무대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보여드리고자 한다. 무대 완성도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습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