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선영. 출처ㅣ세자매 스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김선영이 남편인 이승원 감독과의 호흡에 대해 "앞으로도 계속 같이 하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김선영은 18일 오후 2시 서울 용산아이파크물 CGV에서 열린 영화 '세자매'(감독 이승원)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날 김선영은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문소리 배우와 함께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이승원 감독 영화를 굉장히 좋아한다. 앞으로도 이승원 감독이 영화를 할 때마다 계속 좀 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선영은 "이승원 감독과 같이 극단을 만들고 있다"며 "저는 거기서 연기 디렉팅을 하고 있다. 호흡 맞춘 지 오래돼서 눈빛만 봐도 뭘 원하는지 1등으로 잘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굉장히 편하고 집중할 수 있어서 특별하다"고 애정을 보였다.

이어 이승원 감독은 "남들이 김선영 배우를 잘 모를때, 저를 잘 모를 때 우리 둘은 서로를 믿어줬다. '나중에 잘 될거야'하며 지낸 의리가 크다. 믿음이 굉장히 크다"고 말했다.

이에 문소리는 "믿음이 강렬해서 그런지 격하게 토론하신다. 저는 마음이 조마조마하다"며 "이혼하면 안되는데, 이런 생각이 들 만큼 열심히 하신다. 그런데 뒷끝이 없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세자매'는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세 자매로 호흡을 맞췄다.

'세 자매'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