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소유진' 백종원, 결혼 8주년에 몰래 꽃배달 보내놓고 시치미 '뚝'…"사랑하는 여보"

네이버구독_201006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21년 01월 20일 수요일

▲ 소유진 백종원 부부. 출처ㅣ소유진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에게서 받은 결혼 기념일 꽃다발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애들이랑 놀고 남편은 퇴근해서 운동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꽃배달이? 뭐야뭐야 그냥 조용히 넘어가려고 했는데. 살짝 고기에 와인 한 잔"이라며 '결혼기념일', '벌써 8년'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백종원이 아내 소유진을 위해 "사랑하는 여보.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남편 백종원"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꽃다발을 보낸 모습이 담겨 있다. 운동 중인 백종원을 찾아가 꽃다발을 안고 흐뭇해하는 소유진과, 그런 아내를 보며 머쓱하지만 뿌듯한 미소를 짓는 백종원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한다.

더불어 두 사람은 결혼기념일을 맞아 먹음직스러운 스테이크와 와인 한 잔을 나누며 시간을 보낸 흔적으로 부러움을 더했다.

소유진과 외식사업가 백종원은 2013년 1월 결혼했다. 이후 2014년 첫 아들 용희 군과 2015년 둘째 서현 양, 2018년 셋째 세은 양을 품에 안았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