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뉴키드 우철, 첫 단독 화보 공개…스무살의 성숙미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1년 01월 21일 목요일

▲ 뉴키드 우철. 제공ㅣ아레나 옴므 플러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뉴키드 우철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뉴키드 우철이 참여한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 화보와 함께 인터뷰가 공개됐다. 해당 화보는 우철의 첫 단독 화보다. 

공개된 화보에서 우철은 시선을 압도하는 클로즈업으로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올해 스무살이 된 우철은 이번 화보에서 성숙미는 물론 시크한 매력까지 선보여 눈길을 끈다. 카메라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눈빛에서는 파격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까지 엿볼 수 있다.

우철은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웹드라마 '바이오옴므' 출연을 언급했다. 우철은 "생애 첫 연기 도전이라 걱정도 되지만 한편으로는 설렌다. 팬분들에게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바이오옴므' 속 배제훈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스스로를 방탄소년단 팬 '아미'라고 밝히며 "어렸을 때부터 방탄소년단 선배님의 팬이었다. '피 땀 눈물' 무대를 보고 감동받았던 기억을 지울 수 없다. 지민 선배님의 '필터' 무대 영상을 수백번 반복해서 봤다. 방탄소년단 선배님들 진심으로 존경한다"고 했다.

올 상반기 새 앨범 발매는 물론 다양한 작품을 준비하고 있는 뉴키드 우철의 더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에서 공개된다. 

▲ 뉴키드 우철. 제공ㅣ아레나 옴므 플러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