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민서, 신곡 '나랑 놀 사람' 24일 발매… 모노트리 프로듀싱

네이버구독_201006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21년 01월 21일 목요일

▲ 24일 신곡을 발표하는 민서. 제공|미스틱스토리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민서가 신곡 ‘나랑 놀 사람’을 24일 발매한다.

‘나랑 놀 사람’은 매일 바쁘고 똑같은 일상에 지친 마음을 나누고 싶은 사람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컨텐츠 크리에이티브 전문 스튜디오 위피와 국내 히트 작곡가들이 모인 모노트리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곡이다.

사랑에 빠진 설렘을 전하는 민서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기타악기들의 아기자기하고 신나는 편곡이 듣는 이로 하여금 연애 감정에 대한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민서는 발라드 '좋아' '널 사랑한 너’ 등을 통해 깊은 감성과 출중한 보컬 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멋진 꿈’ ‘이즈 후’ ‘노 굿 걸’ 등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며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역량을 넓히고 있다.

또한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2’, ‘어쨌든 기념일’의 주인공으로 개성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 상반기 방영 예정인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에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민서의 ‘나랑 놀 사람’은 24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