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불타는 청춘' 신효범이 멤버들을 향한 격렬한 애정표현으로 놀랍게 했다.

2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청춘들의 1박 2일 여행기가 담겼다.

청춘들은 방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던 중, 갑작스러운 정전 상황을 맞았다. 최성국은 "키스 타임이야"라며 농담했다. 최성국은 최제우에게 "지금은 안 하는데 예전엔 이렇게 불이 나가면 키스 타임이라고 해가지고 가까이 있는 사람이랑 키스를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최성국의 옆자리에 앉아있던 신효범이 갑자기 최성국을 습격하려 했다. 최성국은 신효범을 저지한 후 "누나가 나를 딱 안는 순간 번쩍했어"라며 놀란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나 신효범은 또 다시 최성국에게 기습 키스를 시도했고, '불청'에서 최성국과 공식 커플로 불리는 박선영은 "언니한테 기회를 준 것"이라며 "언니 이 때다. 파이팅"이라고 했다.

이어 이상형을 공개하는 시간에서 신효범이 "너희들 다 좋다. 같이 살자고 하면 살거야"라고 고백하자, 최성국은 "우리 입장도 생각해달라. 우리끼리도 얘기를 해볼게. 누나 의견은 참고만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또 신효범은 최제우에게 김도균과 궁합을 봐달라고도 했다. 최제우가 명리학을 배웠다는 사실에 자신과 김도균의 생년월일을 건네며 궁합풀이를 부탁한 것이다.

그러나 신효범은 아침식사가 끝나고 김도균에게 궁합을 본 것에 사과했다. 신효범은 "혹시 기분 나빴을 까 봐. 양해 없이 했지 않느냐"라며 미안해 했다. 김도균은 괜찮다며 이해하며 "뮤지션이라 감수성이 강해서 (신경 쓰는 것 같다). 같은 뮤지션으로 이해한다"고 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