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경수.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도경수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출연을 확정했다.

15일 하이브미디어코프는 도경수의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을 알렸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008년 개봉한 주걸륜 계륜미 주연 동명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피아노 천재인 전학생이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음악을 연주하던 여학생을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개봉 당시 시공간을 초월한 풋풋한 첫사랑과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레전드 청춘멜로’로 지금까지도 관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한국에서 새롭게 리메이크되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도경수는 원작에서 주걸륜이 맡았던 남자주인공 역할을 맡는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영화 '스윙키즈' '신과 함께' '형' 등에 출연해 스펙트럼 넒은 연기를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한 도경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감성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경수와 호흡을 맞출 여자 주인공 역은 추후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할 계획이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굵직한 작품들을 선보여온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하며, 연출은 허진호 감독의 '행복'과 '외출'을 비롯해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등의 각본을 집필하고, 개봉 예정인 서예지와 김강우 주연의 '내일의 기억'으로 데뷔한 서유민 감독이 맡았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