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희. 제공l앤피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가 배우 김동희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부인했다.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동희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을 확인해본 결과, 학교폭력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2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동희가 친구들을 때리고 괴롭히는 것이 일상이었다는 폭로글이 올라왔다. 소속사는 “이 글은 2018년에 처음 게재 되었다”며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고 제3자라고 했던 작성자는 당시 올렸던 글을 삭제했고 더 이상 법적조치를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3년이 지난 뒤 다시 똑같은 내용의 허위사실을 게재했다. 이에 본 소속사는 해당 사안에 대해 법적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배우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앞서 A씨는 동창들과 나눈 김동희 이야기, 김동희의 졸업사진 등을 증거로 들며 김동희의 학교폭력 가해를 주장했다. A씨의 폭로글 이후 또 다른 누리꾼들도 김동희의 학교폭력과 담배 등 의혹을 추가로 제기했다.

김동희는 웹드라마 ‘에이틴’, JTBC ‘스카이캐슬’, tvN ‘이태원 클라쓰’, 넷플릭스 ‘인간수업’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김동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앤피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온라인상에 유포 되고 있는 김동희와 관련 게시글에 대해 확인한 결과를 말씀드립니다.

이 글은 2018년에 처음 게재 되었고, 당시 소속사에서 배우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을

확인을 해 본 결과,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고 제3자라고 했던 작성자는 당시 올렸던 글을 삭제했고 더 이상

법적조치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년이 지난 뒤 다시 똑같은 내용의 허위사실을 게재했습니다.

이에 본 소속사는 해당 사안에 대해 법적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배우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