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롯데시네마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롯데시네마가 영화관의 초대형 LED스크린을 통해 콘솔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롯데시네마 게임존’을 오픈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5일부터 LED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는 전국 4개의 상영관(월드타워, 건대입구, 수원, 센텀시티)에서 ‘롯데시네마 게임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상영관을 대관해 풍성한 사운드, 안락한 좌석과 함께 초대형LED스크린을 통해 보다 실감나고 생동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ED스크린은 영사기를 이용해 빛을 스크린에 투영하는 방식이 아닌 스크린이 자체적으로 발광하는 방식으로 일반 영사기 대비 10배의 밝기를 자랑하며 화면에 왜곡이 없다. 또한 무한대 명암비를 제공해 원본 그대로의 색감 표현과 선명한 화질은 물론 리얼블랙 구현으로 게임 속 디테일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롯데시네마 게임존’ 이용을 위해서는 플레이를 원하는 콘솔 기기와 게임 타이틀을 직접 준비해야 한다. 예약은 대관 3일 전까지 각 지점의 상영 시간표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별도 시간에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게임존 이용 요금은 기본 4인기준 2시간 30분 이용에 10만원이며 30분 연장 시마다 1만원의 추가 요금이 있다. 이용 가능 인원은 최대 10인이며 4인 초과 시 1인당 1만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에서의 플레이를 꿈꿨을 것”이라며 “특히 초대형 LED 스크린으로 즐기는 게임은 이전과 다른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