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에이티즈 "'킹덤', 많이 배울 것…무대 불태우고 오겠다"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1년 03월 02일 화요일

▲ 에이티즈. 제공| KQ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에이티즈가 '킹덤' 출연 각오를 밝혔다.

에이티즈는 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로: 피버 파트2' 쇼케이스에서 "저희의 매력과 색깔을 더 많은 분들께 알려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4월 1일 첫 방송되는 엠넷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해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와 단 하나의 왕좌를 두고 경연을 펼친다.

홍중은 "특히 MC를 맡은 동방신기 선배님들이 너무 존경하던 선배님들인데 한 모니터 안에 담기게 돼서 정말 기분이 좋고 영광이었다"며 "최근에 첫 대면식을 찍었는데 선배님들께서 기대 이상으로 다 너무 멋있고 좋은 무대를 보여주셔서 저희가 더 긴장하는 것도 있다. '킹덤'을 통해 저희의 색깔과 모습을 더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자 출연을 한 것"이라고 했다.

이어 "경연에 맞게 최선을 다하고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게 하는 건 당연한 일이고, 그 과정에서 저희가 선배님들과 소통하면서 많이 배우고 많이 보여드리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여상은 "'불놀이야'라는 가사 중에 '번 잇 업'이라는 가사가 있는데 그 가사처럼 무대를 불태우고 오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