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수.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지수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과 관련 소속사 측이 사실 확인을 위해 노력중이라며 공식입장을 냈다. 

지수 소속사 키이스트는 3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소속 배우 지수에 대하여 작성된 게시글과 관련 내용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라며 "당사는 본 사안을 중대히 인지하고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고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선, 지목된 시점으로부터 시간이 상당히 흘렀기에 사실 여부 및 관계를 파악하는데 시간이 필요함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라며 해당 사안에 대해 이메일 제보를 받고 왜곡 없이 취합할 것이며, 또 폭로글 게시자 등도 동의한다면 의견을 직접 청취하겠다고 설명했다.

키이스트는 "사실 관계 파악과 더불어 배우 당사자 및 당사는 해당 사안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사실 확인이 되지 않는 부분에 대한 유포글을 자제해달라고 덧붙였다.

KBS2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출연 중인 지수는 지난 2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폭로하는 글이 게시되며 논란에 휘말렸다. 이후 피해를 주장하는 네티즌의 글이 추가로 게재돼며 더욱 논란을 키웠다.

다음은 지수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소속 배우 지수에 대하여 작성된 게시글과 관련 내용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본 사안을 중대히 인지하고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고 합니다.

우선, 지목된 시점으로부터 시간이 상당히 흘렀기에 사실 여부 및 관계를 파악하는데 시간이 필요함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먼저 해당 사안에 대하여 안내 드리는 이메일 rpt@keyeast.co.kr로 제보를 받고 왜곡 없이 사실 그대로 취합하겠습니다. 또한 게시자 및 사안을 제기한 분들이 허락하신다면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자 합니다.

사실 관계 파악과 더불어 배우 당사자 및 당사는 해당 사안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이와는 별개로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부분을 지속적으로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 글은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