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에이스 김병관, '오늘부터 계약연애' 사랑의 카운슬러 활약…'빛나는 존재감'

네이버구독_201006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21년 03월 05일 금요일

▲ 콬TV ‘오늘부터 계약연애’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에이스(A.C.E) 김병관이 대체불가 캐릭터로 활약을 이어갔다.

김병관은 지난 4일 방송된 유튜브 콕TV ‘오늘부터 계약연애’ 2화에서 이승민(신현승)의 사랑의 카운슬러로 나섰다.

이날 오바울(김병관)은 오지나(이시우)를 거절하고 돌아온 이승민에게 펄쩍 뛰며 흥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너 설마 그것 때문이냐. 엄마와의 약속?”이라고 조심스레 건네며 과거 이승민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전 남자친구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오지나가 이승민에게 ‘연애 계약서’를 내밀며 계약연애를 밀어붙이자, 오바울은 두 사람의 ‘연애 계약서’를 확인하고 목덜미를 잡으며 평소처럼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이면서도 “수능 만점보다 더 기적적인 기회를 진짜 놓칠 거냐? 쉽게 생각해. 네가 진심이잖아. 그럼 진짜인 거야”라고 진지하게 조언하며 절친의 사랑을 응원했다.

자유로는 모토를 가진 한없이 밝기만 한 오바울의 이미지에 의외의 반전 매력까지 앞으로 김병관이 연기할 오바울의 활약에도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학교 제일의 퀸카와 평범한 남학생의 계약 연애를 그리는 하이틴 로맨스다.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콬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TV에서는 한 회차 선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