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욱 NC 다이노스 감독 ⓒ NC 다이노스
[스포티비뉴스=창원, 김민경 기자] NC 다이노스가 끝내기 승리로 두산 베어스와 2경기를 모두 승리로 장식했다.  

NC는 7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연습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9회초까지 0-1로 뒤지다 9회말 김찬형의 끝내기 안타에 힘입어 2-1로 뒤집었다. NC는 6일 5-1 승리에 이어 2연승을 달렸다.  

선발투수 이재학은 첫 실전 등판을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2이닝 무피안타 5탈삼진 무실점 완벽투를 펼쳤다. 최고 구속은 141km 직구에 체인지업으로 두산 타자들의 타이밍을 뺏으며 요리했다. 

잠잠하던 NC 타선은0-1로 뒤진 9회말 두산 마무리 투수 이승진을 상대로 2점을 뽑으면서 경기를 뒤집었다. 1사 1루에서 김준완을 볼넷으로 내보내 1사 1, 2루가 됐고, 다음 김찬형 타석 때 이승진의 폭투가 나오면서 1사 2, 3루가 됐다. 이어 김찬형이 우익수 키를 넘기는 2타점 끝내기 안타를 날려 2-1로 이겼다.  

이동욱 NC 감독은 "선발 이재학이 변화된 모습을 실행에 옮겼다. 2이닝 동안 좋은 투구를 했고,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 좋은 방향성을 계속 이어 가길 바란다. 불펜 투수들은 장단점을 확인하는 과정이다. 야수에는 김주원이 좋은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 타석에서 대처하는 모습은 조금 더 지켜보겠다"고 총평했다. 

스포티비뉴스=창원, 김민경 기자
제보>km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