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강민혁의 특별한 삼각 로맨스가 시작된다.

▲ 제공|MBC '오! 주인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24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 연출 오다영, 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삼각 포스터가 8일 공개됐다. 

이민기(한비수 역), 나나(오주인 역), 강민혁(정유진 역)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합류한 ‘오! 주인님’은 장르맛집 MBC가 선택한 2021년 첫 드라마이자 로맨스. 공개된 삼각 포스터에서는 또 다른 로맨스남 강민혁이 등장, 극중 이들을 둘러싼 삼각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오! 주인님’ 삼각 포스터에는 연애를 ‘못’ 하는 여자 오주인를 중심으로 전혀 다른 매력을 지닌 두 남자가 등장한다. 액자 속 새빨간 드레스를 입은 나나는 극중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로코퀸 배우답게 화려한 모습이다. 눈부신 아름다움과 함께 빛나는 그녀만의 당당함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주인의 액자 앞에는 연애를 ‘안’ 하는 남자 이민기가 앉아 있다. 누군가에게 보여주듯 오주인의 사진이 담긴 휴대전화를 들고 있는 이민기의 얼굴에는 부드러운 미소가 가득하다. 극중 대한민국 최고의 스릴러 작가인 그는 ‘한비수’라는 이름처럼 한없이 까칠한 남자지만 오주인 앞에서만 부드러움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이민기를 위협하는 또 다른 남자 강민혁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포스터 속 강민혁 역시 나나의 화보를 손에 든 채 앉아 있다. 극중 강민혁은 유학파 출신 재벌 3세이자, 오주인의 오랜 친구 정유진 역을 맡았다. 정유진은 다정하면서도 오주인을 향한 순애보를 간직한 캐릭터로 삼각 구도를 이룬다. 

‘오! 주인님’은 오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를 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