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트롯2' 톱7에 오른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은가은 별사랑 김의영 김태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제공|TV조선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미스트롯2' 인기 주역 톱7이 '아는 형님'과 만난다.

1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미스트롯2' 톱7에 오른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출연을 확정했다. 

7명이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다. '미스트롯2' 경연을 마치고 방송 섭외 1순위로 떠오른 7명은 '아는 형님'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슈퍼주니어 김희철, 버즈 민경훈, 이상민을 만나 반전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7명이 '미스트롯2' 이후 외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아는 형님'이 처음이라 관심이 쏠린다. 

'미스트롯2'에서 사랑스러운 비주얼,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사랑받았던 7명은 '아는 형님'에서 그동안 숨겨둔 재치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맘껏 봉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아는 형님'과 만나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미스트롯2' 톱7은 오는 18일 '아는 형님'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3월 말부터는 TV조선 단독 예능 프로그램 '내 딸 하자'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