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화 앤디(왼쪽), 전진. 출처| 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신화 전진, 앤디가 팀의 불화설에 눈물을 보였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예고편에서는 앤디와 전진이 신화의 불화설을 직접 언급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전진, 류이서 부부는 신화 앤디를 비롯해 샤크라 황보, 베이비복스 심은진을 만났다. 전진은 "오늘 모인 이유는 은진이 결혼 때문"이라고 전승빈과 혼인신고한 심은진의 결혼식을 언급했고, 심은진은 "그 전 상황들이 좀 있었지만, 인연이 되는 사람은 딱 알아본다는 게 이 느낌이구나"라고 전승빈을 향한 강한 믿음을 드러냈다. 

전진과 앤디는 신화의 불화설에 대해 직접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앤디는 불화를 겪은 에릭과 김동완 사이에서 서로의 말을 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앤디는 "우리 멤버들 6명이 거의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이게 쌓이고 쌓이다 보니까 타이밍을 놓친 것 같다"고 했다.

전진은 "조심해야 할 건 당연히 있지만, 우리 멤버들은 안 그럴 건데 왜 자꾸 걱정을 하지"라고 해체설까지 불거졌던 신화의 갈등에 대해 속상해했고, 앤디 여기 "솔직히 무서웠어"라고 눈물을 보여 두 사람의 이야기에 관심이 쏠렸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