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종혁. 제공| DSP미디어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결혼한다. 

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오종혁은 오는 12일 오후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구체적인 신상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오종혁은 지난해 5월부터 결혼식을 준비해 왔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계속 예식을 미뤄왔다. 최근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는 판단으로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했고,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 속에 경건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되기로 했다. 

오종혁은 최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을 직접 알렸다. 그는 신부에 대해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라며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다른 말보단 잘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응원해달라"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1999년 클릭비 멤버로 데뷔한 오종혁은 '백전무패', '드리밍', '소요유', '고작 약간의 한숨과 약간의 눈물분', '카우보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클릭비 활동 이후에는 솔로 가수 OJ로 활약했고, '힐러', '무수단', '치즈인더트랩', '그날들', '쓰릴미',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드라마, 영화, 뮤지컬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변신했다. 최근에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