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 제공|SBS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주 화제가 됐던 이상민 ‘펜트하우스2’ 카메오 출연의 숨겨진 뒷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상민은 최고 시청률 30%에 육박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 카메오로 출연해 모두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상민과 동행한 박군은 ‘펜트하우스2’의 열혈 애시청자임을 고백하며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교도관 역할을 맡은 이상민은 평소와 다른 진지함을 보이며 연기 열정을 뽐냈다. 심지어 베테랑 배우 엄기준에게 연기 조언까지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분량이 사라질 수도 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들은 이상민은 분량 사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근다. 또한 절대 빌런 ‘주단태’ 역 엄기준 앞에서 긴장한 이상민은 NG를 연발해 지켜보던 이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든다.

한편, ‘펜트하우스2’ 애시청자 박군은 TV로만 보던 초호화 세트장과, ‘원조 여신’ 유진과의 만남에 안절부절 하는 모습을 보여 모벤져스의 웃음을 자아낸다.

‘성공한 덕후’ 박군과 ‘열정의 카메오’ 이상민의 활약은 11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