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예지. 제공|아이필름 코퍼레이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정현의 태도 논란 배후에 있었다고 지목된 배우 서예지가 예정대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서예지는 13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리는 영화 '내일의 기억'(감독 서유민)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한다. 

서예지는 전 남자친구로 알려진 김정현이 MBC '시간'에 출연할 당시 서현과 스킨십 등 멜로 장면을 모두 삭제하도록 요구하고, 여자 스태프들과는 인사도 하지 못하게 하는 등 촬영장에서 불거진 모든 태도 논란에 중심에 서 있는 배후로 지목됐다. 

논란 다음날인 13일 '내일의 기억' 언론배급시사회를 앞두고 있지만, 서예지는 일정을 그대로 소화할 것으로 보인다. '내일의 기억' 측은 "서예지가 언론배급시사회에 불참한다는 이야기는 듣지 못했다. 예정대로 시사회에 참석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서예지와 김정현이 나눴다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이 공개돼 파문이 일었다. 서예지는 멜로인 '시간'에 출연 중인 김정현에게 늘 딱딱함을 유지하라는 이유로 "김딱딱"이라고 부르는가 하면, "스킨십 다 빼, "뭐든 딱딱하게 해", "로맨스 없게, 스킨십 없게", "행동 잘해"라고 요구했다. 또한 수시로 김정현에게 촬영 현장 음성, 동영상을 요구했고, "자긴 나로 인해 행복하니 날 더 행복하게 만들라"고 조종하는 내용까지 공개돼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