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복. 제공ㅣCJ ENM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서복'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이 15일 극장과 티빙(TVING)에서 동시 공개된 가운데 온앤오프 흥행 돌풍의 서막을 열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서복(박보검)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 드라마.

16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복'은 개봉 첫날인 15일 4만5127명의 관객을 동원해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뿐만 아니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을 비롯해 극장 사이트인 CGV, 메가박스, 예매 사이트인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 영화, 다음 영화까지 주요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이 주목된다.

흥행보증수표 공유와 청춘스타 박보검의 만남으로 초특급 기대를 모은 '서복'은 두 사람이 빚어내는 환상적인 브로맨스와 '건축학개론' 이용주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삶과 죽음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와 화면 가득 펼쳐지는 아름답고 인상적인 비주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순조로운 흥행 출발을 알린 '서복'은 전국 극장과 티빙(TVING)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